\
본문 바로가기
야간/봉제산둘레길

야간 봉제산 둘레길 법정사~장수약수터 방면 ( 2 / 2 )

by 산책가이 2022. 10. 4.
728x90

아무리 어두워도 아름다운 꽃들은 보인다.

꽃은 못참지 ㅎㅎㅎ

앞으로 쭉 가보자.

원래 여기서 약수터 방면으로 갈까 했었는데,

국기봉 방면으로 가기로 했다.

왼쪽으로 가는게 좋다.

필자는 오른쪽으로 가서 둘러보다가 나왔었다.

체육시설

체육시설이 존재한다.

저기 시계도 보인다.

이앞 국기봉 주의

이 너머 국기봉있다.

국기봉에 도착해서 한 컷 찍어보았다.

바람이 좀 불어서 태극기가 휘날린다.

필자는 이제 장수동산 방면으로 갈 것이다.

저쪽으로 가면 약수터 나오겠지?

계단이 뭔가 끝이 보이지 않는다.

근데 여기 내려갈때 잘 못들은걸 수 도있는데,

사람 목소리가 좀 들렸던거 같기도하다.

얼핏보면 올라가는중인가 싶을 수 있다.

내려가는중이다.

여기서 왼쪽으로 나갔다.

앞으로 쭉 가보도록 하자.

계단 내려오면 양갈래길이 나온다.

필자는 여기서 왼쪽으로 갔었다...

오....?

약수터는 여기가 아니다!

잘못왔다.

아까 그 양갈래길에서 오른쪽으로 갔어야 했다.

이제 가로등이 존재하여,

후레쉬를 안켜도 될 것 같다.

목표지에 거의 다 왔다.

약수터 방면으로 가고있다.

쭉 가기만하면 된다.

생각보다 길이 밝다.

여기서 살짝 앞으로 가면

화장실이 눈에 보인다.

약수터에 도착 하였다!

앞에 안내도가 존재한다.

이제 집에가서 속옷 갈아입어야지 ㅎㅎ
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