\
본문 바로가기
게임속 산책/레데리2

(게임 속 산책) 레드 데드 리뎀션 2 - 발렌타인 근방

by 산책가이 2022. 8. 29.
728x90

22.08.29 월요일 저녁

오늘도 산책을 가보도록 하겠다.

바람이 매우 차려나??

잘 모르겠다.

가을에 알게 되겠지.

(공략아님)

오늘의 경로

출발은 발렌타인에서 시작한다.

일단 레데리2 최고의 명마와 함께 하겠다.

음...

역시 아라비안이다.

뭔가 도망갈 준비중인 것 같은 기분이 든다.

일단 목표지점으로 가보자.

??????

현상금 사냥꾼인가??
HUD 꺼놔서 잘 모르겠다.

다짜고짜 총쏘네 ㅡㅡ....

적절하게 해결하도록 하겠다.

참고로 목표지점 가는 도중 조우했다.

ㅎㅎㅎㅎㅎ

정의는 항상 승리한다.

내가 곧 정의다.

아서는 정말 잘싸운다.

가던길 가보자.

포트월리스

표지판에 포트월리스라고 씌여있다.

심심하면 가보도록 하자.

필자는 안간다.

밤이여도 매우 아름답다.

신선한 공기가 느껴지는가?

???

뭐냐?

ㅎㅎ 다른사람 알아봐라

난 가던길 가겠다.

앗....

필자가 그런거 아니다.

가는 도중 누군가 해쳤다.

이런...

쌍둥이바위?

뭔가 웅장한 기분이 드는가?

양쪽에 뭔가 거대한 것이 있고,

가운에 길이 뚫려있다.

밤 하늘이 매우 아름답다.

계속 가보도록 하자.

오...

달빛이 매우 빛난다.

아름답다.

음...

HUD 꺼놔서 진짜 모르겠다.

그냥 꽃 보여서 찍었다.

가던길 가자.

뭔가 웅장한 기분이 드는가?

필자가 아까 왔던 길이다.

확실히 뭔가 웅장한 기분이 든다.

다음에는 어디가볼까?

728x90

댓글